Senin, 19 Juli 2010

Love Ya

yeah, ha here we go once again
guess who's back lets go
this one, this all about you
i will hate you,but i love you
so what can i do
now listen

neoreul bomyeon apa
sumi neomu gappa
ije nae sonjaba
geu sarameun neoreul
saranghaji anneunde wae
why you dont ge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ae jumuneul georeo
ni jumuneul georeo
you can me so perfect
sesang modu jeogidoendahaedo
naneun andwae,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yeotakkeot gidaryeosseo
neane ganjeolhi baraewasseo
nal bikyeogatdan ni oraen sarangi
janinhage kkeutnagireul
geu saran ijeo ijen jiworbeoryeo
eochapi neohagoneun eoulliji annneungeol
so baby want you come to me
im make you make you help me

neoreul bomyeon apa
sumi neomu gappa
ije nae sonjaba
geu sarameun neoreul
saranghaji annneunde wae
why dont you ge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ae jumuneul georeo
ni jumuneul georeo
you can me so perfect
sesang modu joegidoendahaedo
naneun andwae,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cheoeume haengbokhagil baraeseo
geuge birok geu saram yeopeseorado
mideosseosseo
naeobsi haengbokhadamyeon
geugeollo chungbunhaesseo
hajiman ulgo anneun nunmuri boyeo
neoul seulpeumi boyeo
amuri chamabwado andwae ijen jichyeo michyeo
i can not let it go
i got a take you uri unmyyeongingeol

neoreul bomyeon apa
sumi neomu gappa
ije nae sonjaba
geu sarameun neoreul
saranghaji annneunde wae
why dont you ge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ae jumuneul georeo
ni jumuneul georeo
you can me so perfect
sesang modu jeogidoendahaedo
naneun andwae,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ijen nan moreuneunde
i'll be geu saraminde
noui apeun sarang dawon nanbol seoupneunde
ijeo,ni gaseum meongdeulge
haneun nappeun saram
ijen jibeojyeo
please, apeun neoreul goohagesseo
bichin noui nunmul sori eopsiui mido eopsi heureulttae
naegaseum wanjeonhi jjijeojineungol
i cant nareul mideojwi
haneule maengsehalge urin majimag sarangi dwiltenikka

neoreul bomyeon apa
sumi neomu gappa
ije nae sonjaba
geu sarameun neoreul
saranghaji annneunde wae
why dont you ge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ae jumuneul georeo
ni jumuneul georeo
you can me so perfect
sesang modu jeogidoendahaedo
naneun andwae,neo animyeon andwa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